모모도 소파 - 구름위에 앉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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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모모도 쇼파 - 핸드메이드 제작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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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과 유의사항 안내
모모도디자인 (ip:) 평점 0점   작성일 2019-06-2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68





참조 하시고 문의사항은 031-763-7901 로 연락바랍니다.

구매 전 꼭 확인 해주세요.


01. 주문안내

- 화면상의 제품은 모니터 및 그래픽 사양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실내환경(조명,벽지등)에 따라 색상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마이크로극세사원단은 진한 색상의 경우, 원단 염색의 특성상 벽지 등에 이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컬러 선택, 소파 배치 등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즈는 측정 방식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02. 배송안내

- 배송시 필요한 사다리차 및 엘레베이터 사용료 등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엘레베이터 이용 및 진입 또는 설치공간 진입(현관 및 방문)이 불가한 경우 사다리차 사용이 필요합니다.

- 2층 초과(2.5층 이상)시 카우치형/코너형/기능성 소파, 3인 소파(4인 소파중 형태가 3+1인 구조/깊은형)의 경우 사다리차 사용이 필요합니다.

- 상위 제품 이외의 상품도 배송 현장 상황에 따라 사다리차 이용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1, 2층의 경우에도 입구가 협소하거나 현장 상황이 어려울 때 추가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03. 배송일정

- 평균 배송기간은 주문완료 후 수도권 7~15일, 지방 15~20일(영업일기준) 소요. 단, 천재지변 및 기상이변, 주문 폭주로 인해 배송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배송시간 지정은 불가 하며 (수도권, 지방동일) 배송 확정 후 기사님 해피콜 통화 시, 시간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04. 배송지역

- 배송료는 전국 7만원 입니다.(각 지역의 현장상황에 따라 금액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주,산간도서 지역은 전화상담 바랍니다.


05. AS / 교환 및 반품 안내

- A/S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무상제공은 1년 기간 내, 1년 후에는 유상처리됩니다.

- 유상 서비스 요금은 수리비+부품비+자재비용+출장비+기타 실비용(사다리차,차량운용비등)이 포함됩니다.

-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개인의 수리나 과실, 천재지변, 임의 개조, 이사에 의한 파손의 경우는 유상처리됩니다.

- 자사 배송설치 이후 고객께서 위치를 이동으로 인한 AS는 고객님께 비용 부담으로 처리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하자 시, 상품수령 후 3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 다음 사항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품 설치 후 이상 유무를 고객님께서 확인하고 확인란에 체크를 완료한 경우

   2) 배송당일 혹은 배송 받은 이후 고객님의 귀책에 의해 제품이 훼손됐을 경우

   3) 사이즈 측정방식 및 수작업 제작과정에 따른 제품 표기 스펙과의 허용오차 (±3cm이하) 범위내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한 경우

   4) 세탁 후 제품 손상의 경우

   5)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의한 반품. 배송 설치 이전이라 할지라도 유통과정의 준비로 인한 동시비용발생으로 반품은 불가합니다.

     * 불가항적인 경우 위약금(총구매 금액의 10%)과 왕복 배송비(물류비/인건비/포장비) 및 설치비를 전액 부담하셔야만 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와 인건비는 용달업체의 가격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 다음 사항의 경우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규정되어 제품가의 10%위약금 + 왕복배송비가 반품비용으로 발생합니다.

   1) 판매 시 확인되지 않는 설치공간의 협소, 높이 낮음, 엘레베이터 크기 제한 등 설치공간과 그 주변의 특이사항으로 설치가 어렵거나 불가능할 경우

   2) 제품에 사용된 자재 본연의 특성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교환/반품을 요구할 경우


06. 품질보증(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및 보증 안내)


피해유형

보증기간
보상기준

패브릭 및 가죽의 변색

10일이내
제품교환

패브릭 및 가죽의 찢어짐, 균열
(자연현상에 한함)

10일이내
제품교환

좌석골조 파손 및 변형

10일이내
제품교환

방석, 스펀지 꺼짐

6개월이내
무상수리

다리파손 및 조립상태 이상

1년이내
무상수리

하드웨어(기능)불량

1년이내
무상수리

재봉선 마감상태 불량

3일이내
무상수리,제품교환

긁힘,찢어짐,원단의 올 풀림

3일이내
무상수리,제품교환

다리도장불량 및 소파밀림현상

3일이내
무상수리,제품교환




07. 관리 및 세탁방법


[패브릭/원단]

- 액체가 흘렀을 때 즉시 마른 휴지나 천으로 가볍게 닦아냅니다.

- 얼룩진 부분에 물을 뿌린 후 마른 천을 이용하여 살살 지워주세요.

- 얼룩이 심할 경우 여러 번 반복하여 지워주세요.

- 스티치 사이로 들어갈 수 있으니 즉시 닦아주시길 바랍니다.

- 진공청소기로 소파 구석의 먼지를 정기적으로 제거해주세요.

- 자주 세탁할 시에는 원단 특유의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 물티슈,에탄올 사용시 성분에 따라 이염이 될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 털이 묻었을 경우 테이프 클리너로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 날카로운 물건은 원단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칼, 반려동물 발톱등)


[가죽]

- 패브릭과 마찬가지로 날카로운 물건은 가죽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칼, 반려동물 발톱등)

  소파용 러그나 블랭킷은 스크레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습기는 가죽과 상성이 좋지 않습니다. 가죽의 변질원인 중 하나로 오염 물질이나 액체등이 묻었을 경우 신속하게 제거해 주세요.

- 정기적인 관리는 습기가 없는 부드러운 마른 극세사 천으로 표면을 가볍게 두들겨 닦아주세요.

  * 젖은 수건대신 마른 부드러운 수건으로 청소해주세요.

- 월 1회 정기적으로 가죽 전용 로션으로 소파를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사람의 피부도 꾸준히 로션을 발라주며 관리하듯히 가죽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전용 사용제 외의 화학물질 사용은 피해주세요. 민간요법으로 인한 가죽 손상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가죽은 사람의 피부와 같기 때문에 장시간 직사광선이나 열에 노출될 경우 탈색, 변색 등의 원인이 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08. 원단 세탁 시 주의사항

- 탈 부착 버커는 중성 세제만 사용하여 최대 온도 30~40℃에서 가벼운 손세탁 후 자연건조해주세요.

- 표백제 사용을 피해주세요.

- 원단을 강하게 짜지 말고 부드럽게 두드려 자연건조해주세요.

- 직사광선을 피하고 그늘에 말려주세요.

- 드라이 클리닝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09. 주의사항 (※제품 사용전 필독)

- 색상이나 카우치 방향 등의 변경은 주문 후 2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제작이 들어간 경우 주문을 취소할 경우 위약금 10%가 발생합니다.

- 새제품 개봉 시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브릭/가죽 손상 및 스크레치 발생)

- 소파 근처에 온열기구나 화기는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변형 원인)

- 소파 등부위 상단부나 팔걸이 위에 올라서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손상 원인)

- 제품은 반드시 수평면 위에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음발생 원인)

- 제품에서 뛰거나 기준 사용인원 이상의 과도한 하중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상품이므로 배송 전 상품이 위치할 공간을 미리 확보해주시고 기존 가구의 이동이나 수거는 어렵습니다.

- 사용시 고객 부주의에 의한 파손이나 사고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패브릭 소재의 특성상 사용하면서 닿는 부분이 부드러워지고 빨리 마모될 수 있습니다.

- 이하의 내츄럴 마킹은 제품 하자가 아닌 천연 가죽의 자연 그대로를 담은 천연가죽 고유의 자연스러움 입니다.

    1) 자연에서 생긴 스크레치나 상처

    2) 성장으로 인한 튼살

    3) 벌레에 물린 자국

    4) 피부의 주름

    5) 뱃가죽

    6) 혈관



10. A/S 불가사항

- 천연 가죽과 원단의 주름은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 사람의 피부처럼 동물의 피부인 가죽도 신축성이 있어 온도와 습도, 수축과 팽창, 반복적인 하중으로 인해 생긴 주름과 늘어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 원단의 늘어짐은 반복적인 하중으로 인해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 보관 및 적재, 배송으로 인한 가죽과 원단의 주름, 구겨짐은 시간의 지남에 따라 자연적으로 복구됩니다.

- 인조가죽과는 달리 천연 가죽은 부위에 따라 주름, 두께, 조직의 질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무늬가 일정하지 않습니다.

- 가죽 본연의 질감을 살리는 누벅 가죽은 최소한의 가공으로 제작되어 소의 주름 및 힘줄, 상처, 벌레 물린 자국 등이 보이게 되며, 가공을 최소화하여 잔 스크래치 등이 보이는 것이 정상적인 제품입니다.

- 플록 방식 원단의 올 빠짐 현상은 사용 초기에 발생하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 디바클린 원단의 모든 얼룩 및 오염을 100% 완벽히 지울 수 없어,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 직사광선에 노출, 생활 때와 마모로 인하여 변색될 수 있습니다.

- 습기로 인한 곰팡이, 뒤틀림 및 녹슬음 등은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 애완동물,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스크래치나 뜯김, 오염과 이염은 유상 A/S로 처리됩니다.

- 좌방석의 스펀지 꺼짐이 2cm 이하일 경우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 수평이 유지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하다 발생한 프레임 변형 및 기타 고장은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 리퍼브 상품, 스크래치 상품, 전시 상품, 주문 실수 상품 등의 구매 시, 모든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 A/S 요청 시, A/S 직원의 판단하에 무상수리 및 유상수리가 결정됩니다.

-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모모도 소파는 ±3cm 정도의 오차 범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소파가 위치한 공간의 조도(자연광, 조명 등)에 따라, 모니터 색상 설정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습니다.

- 스윙 (자동, 수동) 및 헤드레스트 기능이 있는 소파는 하드웨어 탑재로 인해 흔들림이 있습니다.

- 리클라이너, 헤드레스트, 암레스트 등 각도 조절 하드웨어가 내장된 부분의 주름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 리클라이너가 탑재된 좌석과 탑재되지 않는 좌석의 등방석과 좌방석은 하드웨어 탑재로 인해 약간의 높낮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원목의 특성상 온도, 습도 및 직사광선의 영향으로 생긴 원목의 변형 또는 변색이 10% 이내일 경우,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 원목의 특성상 표면에 보이는 옹이 자국 혹은 갈라짐(크랙 현상)은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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